미술

Jose Royo(1945- ) / 꽃

창포49 2019. 6. 3. 10:15

 

 

 

Jose Royo

Modern Spanish Impressionist
Born in 1945 in Valencia, Spain

 

 

 

 

지상의 모든
피는 꽃들과


지상의 모든
지는 꽃들과


지상의 모든
보이는 길과


지상의 모든
보이지 않는 길들에게


말해다오
나, 아직 별 위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꽃 . . . . . 강은교

 

 

 

 

 

 

 

 

 

 

 

 

 

 

 

 

 

 

 

 

 

 

 

오늘 아침 마악 피어났어요
내가 일어선 땅은 아주 조그만 땅
당신이 버리시고 버리신 땅

나에게 지평선을 주세요
나에게 산들바람을 주세요
나에게 눈 감은 별을 주세요

그믐 속 같은 지평선을
그믐 속 같은 산들바람을
그믐 속 같은 별을


내가 피어 있을 만큼만
내가 일어서 있을 만큼만


내가 눈 열어 부실 만큼만
내가 꿈꿀 만큼만

그 꽃의 기도 . . . . . 강은교

 

 

 

 

 

 

 

 

 

 

 

 

 

 

Scheherezade Fantasy, Izzy

 

 

 

 

 

 

2010.8.23. Creamrose